명성 관련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황건적 | 2013.04.08 02:48 | 조회 1494
안녕하세요, 황건적입니다.

명성 관련 요청사항을 적용했습니다.
이제 명성은 "명성을 위한 명성"이 되었습니다. 일부러 명성을 낮추거나 높일 필요가 없어집니다.

명성 관련 부분은 계속해서 고민하고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좋은 의견이 있으면 알려주십시요.

-. 명성이 낮은 적이 먼저 공격을 한 경우에 반격을 하면 손해를 보진 않지만, 명성을 얻지는 않습니다.
-. 명성이 낮은 적이 먼저 공격을 한 경우에 반격 가능 횟수가 공격 당한 횟수 x 10회로 한정됩니다.
   (지금은 별도 패널티가 없습니다)
-. 명성이 0인 적을 공격하면 명성을 더 이상 얻지 못합니다.
-. 명성 차이가 나는 적에게는 사기를 얻지 못합니다.
-. 명성을 얻을 수 없는 상대에게는 장수 경험도 오르지 않습니다.

-. 주변 명성으로 간주되는 범위가 10%에서 15%로 늘어납니다.

정리하면,
-. 명성은 자신의 명성의 15% 범위 내의 군주와 전투할 때만 오르거나 내립니다.
-. 명성에 관계 없이 목록에 나오는 아무나 공격해도 자원(금과 식량)은 얻을 수 있습니다. 
-. 자신 보다 명성이 낮고 자원이 매우 적은 (초보) 적을 공격하면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무 것도 없습니다.


명성이 0 인 적에게 얻은 명성은 모두 초기화 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130개(7/13페이지)
공지사항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공지 동맹 결성 방법 (변경) [4+3] 황건적 18655 2013.07.11 09:40
공지 인증 메일이 오지 않을 때 관리자 18090 2013.02.11 23:34
68 [공지] v1.23 이 배포 되었습니다. [1] 황건적 996 2013.04.19 11:07
67 [밸런스패치] 명성 범위 수정 (15% -> 20%), 황건적의 난 대비 [1] 황건적 1406 2013.04.18 10:50
66 [밸런스패치] 훈련에 필요한 자원을 조절했습니다. [2] 황건적 1040 2013.04.15 12:07
65 [공지] 병사를 금, 식량, 백성으로 바꿔드립니다. [1] 황건적 2262 2013.04.12 10:49
64 [버그 수정] 이제 금 순위가 금괴를 포함합니다. [5] 황건적 1564 2013.04.09 12:24
>> [버그 수정] 명성 관련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1] 황건적 1495 2013.04.08 02:48
62 [밸런스패치] 금괴 약탈 확률 조정 및 약탈 금괴 환급 황건적 1400 2013.04.08 01:18
61 [버그 수정] 정찰 (랭킹) 순위, 전투 목록 버그 수정 황건적 1490 2013.04.05 17:51
60 [공지] 명성 1,000이하를 모두 1,000으로 복구했습니다. 황건적 970 2013.04.04 20:30
59 [공지] 한시적으로 명성 패널티를 없앱니다. [6+1] 관리자 1003 2013.04.04 16:15